본문 바로가기
애니 소개

애니 2.5차원의 유혹 캐릭터 출연진 배경 줄거리 정보

by 충무김밥2줄 2024. 8. 18.
728x90

애니 2.5차원의 유혹 캐릭터 출연진 배경 줄거리 정보

 

하시모토 유 작가가 창작한 일본 만화 시리즈입니다. 영어로는 "2.5 Dimensional Seduction"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9년 만화 잡지 *Shonen Jump+*에 처음 연재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로맨스, 코미디, 오타쿠 문화를 독특하게 혼합하여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기본정보
장르
코스프레, 러브 코미디
원작
하시모토 유(橋本 悠)
감독
오카모토 히데키
시리즈 구성
요시오카 타카오
캐릭터 디자인
시타야 토모유키
서브 캐릭터 디자인
야마자키 카즈마사(山崎和正)
LIRAN
미술 감독
비젠 코이치로(備前光一郎)
색채 설계
스도 모에(須藤 萌)
촬영 감독
사카모토 유스케(酒本悠資)
편집
야마기시 호나미(山岸歩奈実)
음악
츠츠미 히로아키
음악 제작
포니캐년
음향 감독
아케타가와 진
음향 제작
매직 캡슐(マジックカプセル)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지츠마츠 테루아키(実松照晃)
타카하타 유이치로(高畑裕一郎)
마츠쿠라 유지
하야시 타츠로(林 辰朗)
프로듀서
하라 나오키(原 直樹)
타케우치 마사히코(竹内正彦)
요시자키 쿠니노리(吉崎邦法)
소토카와 아키히로(外川明宏)
후지시로 아츠시(藤代敦士)
우에하라 유리에(上原由理絵)
애니메이션 제작
J.C.STAFF
제작
리리사 제작위원회
방영 기간
2024. 07. 05. ~ 방영 중
스트리밍
ANIPLUS
LAFTEL
SERIES on
편당 러닝타임
24분
화수
2쿨 예정
등급
19세 이상 

줄거리 요약

이야기는 고등학생 오쿠무라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오쿠무라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2D 캐릭터인 릴리엘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그는 "3D 여자들은 2D 여자들에 비할 수 없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열정으로 학교의 만화 동아리에 가입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그는 릴리엘로 코스프레하는 아름다운 소녀 리리카를 만나게 됩니다. 오쿠무라는 리리카의 완벽한 릴리엘 묘사에 매료되며, 현실과 환상 사이에서 감정의 혼란을 겪게 됩니다. 이 이야기는 사랑, 팬덤, 현실과 환상 사이의 경계를 탐구합니다.

등장인물

오쿠무라 마사무: 이 작품의 주인공으로, 릴리엘이라는 2D 캐릭터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2D 캐릭터에 대한 사랑과 리리카에 대한 성장하는 감정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여정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야마오 리리사: 여성 주인공으로 릴리엘로 코스프레하는 소녀입니다. 자신감 있고 활기찬 그녀는 자신이 묘사하는 캐릭터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오쿠무라와의 상호작용이 이야기의 핵심을 이룹니다.

 

고등학교 1학년이고 만화, 애니메이션 감상과 코스프레가 취미이다. 리리사가 만화연구부에 들어와 리리엘 코스프레를 하는 것이 이 만화의 시작으로, 나간 코스관련 행사에서 카메라맨은 물론 코스어들도 인정 할 정도로 리리엘 코스어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안경을 끼다가 코스프레를 할 때는 안경을 벗는다. 좋아하는 무기는 건랜스.
 
특이하게도 러브 코미디에 나오는 전형적인 메인 히로인보다는 조연이나 개그 캐릭터에 가까운 캐릭터성을 가지고 있다. 학교 성적도 좋지 못해서 보충수업에 자주 불려가고] 친구도 별로 없고 데포르메 상대로 카오게이를 하거나 이래저래 망가지는 등.[4] 중증 오타쿠이자 개그 캐릭터지만 코스프레를 하면 180도 뒤바뀐다. 혼자서 의상을 전부 제작하는 것도 그렇고 코스프레 멤버의 중심격 인물로, 리리사가 없으면 부 자체가 굴러가지 않는다.

타치바나 미카리 - 모델로 활동 중인데, TV에도 자주 출연하며 길거리에 못 알아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인기 모델이다. 작가가 대부분의 인물을 본인이 그릴 수 있는 최대한의 미형으로 그리고 있기에 티가 안 나지만 작중에서 모두가 감탄할만한 수준의 미소녀이다.주인공인 오쿠무라에게는 극한의 메가데레이지만 사실 본래 성격은 교과서 수준의 츤데레로 이게 만들어낸 캐릭터성이 아니라 실제 본인의 찐성격이기 때문에 오타쿠가 대부분인 등장인물들의 입장에서는 외모부터해서 현실세계에 튀어나온 모에 캐릭터와도 같아 츤데레적인 언행을 보일 때마다 파급력이 상당하다.

모델 데뷔를 한 해 오리지널 곡도 같이 발표를 했는데 곡의 제목은 '미라클♡미카링'이며 가사와 운율을 통해 보았을때 명백하게 이 곡의 패러디. 본인은 흑역사로 여기고 있다. 미술이나 노래에는 좀 서투른 듯.

 

 

 

평가

이 만화는 유머, 공감 가는 캐릭터들, 오타쿠 문화를 존중하는 묘사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2.5차원 세계(허구와 현실이 만나는 세계)의 팬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728x90